R&D전문 서비스와 소통 및 협업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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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당월20,000원
*월 기본료 30,000원 (부가세 별도)대시보드를 통한 진행/이슈조회 산출물 관리 및 조회
프로젝트별 권한관리와 칸반보드 형태의 이슈/우선순위관리
프로젝트에 필요한 시설, 장비, 용역등록 및 자원예약 관리 기능
간트차트를 활용한 일정관리, 산출물 관리기능
담당자별 업무진행률 관리
프로젝트별 예산등록 및 관리, 실시간 프로젝트 원가 분석 기능
편리한 노트 작성과 파일 업로드로 쉬운 페이지 생성
연구활동기록 관리 및 위·변조 방지 시점인증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접근하여 작성/열람
연구자 관리 기능과 페이지 작성 및 과제 진행 관리
연구활동 기록조회 연구자 요청 알림
파일 업/다운로드 및 파일관리 기능 제공
직원 간 폴더/파일을 공유기능 제공
다운로드 없이 파일 미리보기 기능 제공
보관되는 파일을 실행해 편집/수정
다운로드없이문서속내용검색기능제공
방문기록 및 기타 활동을 수집하여 파일을 안전하게 관리
회사저장공간은 웹스토리지와 업무에 필요한 서비스의 저장공간으로 사용됩니다.
100GB 기본 제공되며, 추가 용량 별도 구매
업무목적에 맞는 그룹대화방을 생성
무제한으로 대화 보관 가능
무제한으로 화상대화 사용 가능
문서/파일 전송 시 미리보기 기능 제공
대화방 참여자 간 동시에 문서/파일을 편집/저장 기능 제공
수신자의 본인확인을 통해 메시지를 안전하게 전송
웹스토리지 파일 및 내 화면을 공유 기능 제공
주소 공유나 메일 발송을 통해 외부 참여자를 초대 기능 제공
참석자에게 회의실 주소와 일정을 미리 공유 가능
문서나 화이트 보드 위 스케치할 수 있는 기능 제공
발표자 자동감지, 번역/자막/발언권 요청 등 부가 기능 제공
가입한 사용자에게 wehago.com 메일주소 제공
지메일, 네이버, 다음 등 외부 메일을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신한 메일을 자동으로 분류하거나 스팸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도메인을 구매하거나 기존 회사도메인을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회사 저장공간을 메일용량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의 거래처 정보를 등록하고 관리 가능
거래처이름과 사업자번호로 거래처정보를 자동 입력하고, 자동으로 최신 업데이트
NICE평가정보에서 제공하는 기업정보와 신용변동 등급을 조회 기능 제공
직원들과 거래처를 공유 가능
연락처를 목적별로 구분하여 그룹으로 관리 가능
LINK기능으로 나와 연결된 연락처는 최신 정보로 자동 업데이트
직원들과 연락처를 공유 기능 제공
명함이미지 업로드로 연락처를 자동으로 등록 가능
일정을 등록하여 알림 수신 기능 제공
구글캘린더와 일정 연동 기능 제공
목적별 캘린더를 공유하여 직원들과 함께 관리 가능
전자세금계산서 수신/발신, 채권관리 및 회계처리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대량/수정발행 기능 제공
발행된 세금계산서는 국세청으로 자동신고
거래명세서, 입금표, 영수증 등 전자문서를 발행 가능
국내/국제/대량/전자등기 팩스발송 기능 제공
수신한 팩스를 조건에 따라 분류하고 편리하게 관리 가능
포스트, SNS, 갤러리 등 다양한 타입의 게시판 유형 제공
특정 조직 및 구성원 전용 게시판을 생성 가능
메인에 자주 찾는 사이트를 등록하여 바로 이동 가능
게시판별 읽기 및 수정권한을 설정 기능 제공
문자를 전송하고 전송결과를 조회 기능 제공
PC나 웹스토리지에 저장된 이미지를 전송 가능
수신처별로 다른 내용을 엑셀 파일을 통해 일괄 전송 기능 제공
연락처/거래처에 등록된 번호로 편리하게 문자 전송 가능
소통이 필요한 직원을 검색하고 자주 찾는 조직원을 설정하여 신속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조직별 소속 직원 기본정보 조회 가능
서비스 내 조직 및 직원정보 검색 기능 제공
선택한 직원과 휴대폰 없이도 전화 가능
조직도 기반으로 그룹대화/1:1 대화, 메시지 등 서비스 연동 기능 제공
R&D 플랫폼 내에서 오피스 파일을 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엑셀,한글.파워포인트,워드 등 다양한 포맷의 문서 지원
다운로드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 및 파일을 조회 가능
쉬운 문서 공유 및 동시 편집을 통해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