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전문플랫폼 요금안내

R&D전문 서비스와 소통 및 협업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이벤트R&D 전문 플랫폼 1개월 무료 프로모션 진행중

1개월 무료사용 프로모션으로 R&D 전문 플랫폼을 지금 바로 사용해보세요! (R&D 플랫폼 최초 가입고객에 한함)

R&D CLOUD PLAN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회원사인 경우, 사용자당 월 15,000원 (25% 할인)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사용자당20,000

*월 기본료 30,000원 (부가세 별도)
기술혁신을 위한 최적의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R&D 전문 플랫폼

R&D Cloud Plan은 프로젝트 관리 전문 서비스 PMS, 공동연구진들과 효율적으로 소통하고
과제 관리가 편리한 전자연구노트혁신적인 연구활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합니다.

제공 서비스
  • 조직도
  • 연락처
  • 거래처관리
  • 문자
  • 팩스
  • 일정관리
  • 회사게시판
  • 전자세금계산서
  • 회사저장공간 100GB
  • 웹스토리지
  • 메신저
  • 화상회의
  • 웹오피스
  • 메일 1GB (사용자당)
  • PMS
  • 전자연구노트

R&D CLOUD PLAN 기본 제공 서비스

R&D 전문 서비스스마트한 연구환경을 위한 서비스
pms 아이콘PMS

프로젝트의 진행상태 파악, 예산과 일정, 참여인력, 이슈, 자원, 원가, 비용관리가 가능한 프로젝트 관리 전문 서비스입니다.

자세히보기
  • 프로젝트 현황조회

    대시보드를 통한 진행/이슈조회 산출물 관리 및 조회

  • 프로젝트 관리

    프로젝트별 권한관리와 칸반보드 형태의 이슈/우선순위관리

  • 자원관리

    프로젝트에 필요한 시설, 장비, 용역등록 및 자원예약 관리 기능

  • 일정관리

    간트차트를 활용한 일정관리, 산출물 관리기능

  • 업무관리

    담당자별 업무진행률 관리

  • 예산관리

    프로젝트별 예산등록 및 관리, 실시간 프로젝트 원가 분석 기능

전자연구노트 아이콘전자연구노트

작성과 관리는 쉽고 편리하게, 공동 연구진들과의 소통은 효율적으로, 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히보기
  • 간편한 노트작성

    편리한 노트 작성과 파일 업로드로 쉬운 페이지 생성

  • 공신력 확보

    연구활동기록 관리 및 위·변조 방지 시점인증

  • 안전한 보관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접근하여 작성/열람

  • 연구과제 관리

    연구자 관리 기능과 페이지 작성 및 과제 진행 관리

  • 대시보드

    연구활동 기록조회 연구자 요청 알림

스토리지업무에 필요한 파일 및 문서 보관
웹스토리지 아이콘웹스토리지

회사 내 파일과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하여 직원들과 공유하고, 웹오피스를 통해 즉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파일관리

    파일 업/다운로드 및 파일관리 기능 제공

  • 공유기능

    직원 간 폴더/파일을 공유기능 제공

  • 미리보기

    다운로드 없이 파일 미리보기 기능 제공

  • 웹오피스 연동

    보관되는 파일을 실행해 편집/수정

  • 문서내용 검색

    다운로드없이문서속내용검색기능제공

  • 활동기록 추적

    방문기록 및 기타 활동을 수집하여 파일을 안전하게 관리

회사저장공간 아이콘회사저장공간

회사저장공간은 웹스토리지와 업무에 필요한 서비스의 저장공간으로 사용됩니다.

  • 100 GB 사용

    100GB 기본 제공되며, 추가 용량 별도 구매

소통 및 협업 서비스업무환경에 필요한 소통 및 협업 서비스
메신저 아이콘메신저

단체대화 및 1:1개인 대화, 쪽지, 화상회의, 투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히보기
  • 그룹및1:1대화방

    업무목적에 맞는 그룹대화방을 생성

  • 대화보관

    무제한으로 대화 보관 가능

  • 화상회의

    무제한으로 화상대화 사용 가능

  • 미리보기

    문서/파일 전송 시 미리보기 기능 제공

  • 웹오피스 연동

    대화방 참여자 간 동시에 문서/파일을 편집/저장 기능 제공

  • 보안 메세지

    수신자의 본인확인을 통해 메시지를 안전하게 전송

화상회의 아이콘화상회의

문서공유, 화면공유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PC나 모바일로 접속하여 다자간 회의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문서 및 화면공유

    웹스토리지 파일 및 내 화면을 공유 기능 제공

  • 외부참여자 초대

    주소 공유나 메일 발송을 통해 외부 참여자를 초대 기능 제공

  • 회의일정 예약

    참석자에게 회의실 주소와 일정을 미리 공유 가능

  • 스케치 모드

    문서나 화이트 보드 위 스케치할 수 있는 기능 제공

  • 다양한 부가 기능

    발표자 자동감지, 번역/자막/발언권 요청 등 부가 기능 제공

메일 아이콘메일

회사 도메인으로 공용메일주소 사용은 물론, 개인 및 회사 메일까지 통합하여 관리합니다.

자세히보기
  • 기본메일주소 제공

    가입한 사용자에게 wehago.com 메일주소 제공

  • 외부메일 연동

    지메일, 네이버, 다음 등 외부 메일을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메일자동분류/스팸

    수신한 메일을 자동으로 분류하거나 스팸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 메일주소 설정

    회사도메인을 구매하거나 기존 회사도메인을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 추가용량 설정

    회사 저장공간을 메일용량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관리 아이콘거래처관리

사업자 상태조회 및 기업 신용정보를 통해 거래처의 최신정보를 관리합니다.

자세히보기
  • 거래처 관리기능

    우리회사의 거래처 정보를 등록하고 관리 가능

  • 거래처 자동입력 및 자동업데이트

    거래처이름과 사업자번호로 거래처정보를 자동 입력하고, 자동으로 최신 업데이트

  • 기업신용등급 조회

    NICE평가정보에서 제공하는 기업정보와 신용변동 등급을 조회 기능 제공

  • 거래처 공유

    직원들과 거래처를 공유 가능

연락처 아이콘연락처

개인연락처와 회사연락처를 함께 관리하는 연락처 통합관리 서비스입니다.

자세히보기
  • 연락처 관리기능

    연락처를 목적별로 구분하여 그룹으로 관리 가능

  • 연락처 자동업데이트

    LINK기능으로 나와 연결된 연락처는 최신 정보로 자동 업데이트

  • 연락처 공유

    직원들과 연락처를 공유 기능 제공

  • 명함정보 자동입력

    명함이미지 업로드로 연락처를 자동으로 등록 가능

일정관리 아이콘일정관리

공유캘린더로 직원들과 일정을 공유하고 일정 참석여부도 확인하며 협업합니다.

자세히보기
  • 일정등록

    일정을 등록하여 알림 수신 기능 제공

  • 구글 캘린더 연동

    구글캘린더와 일정 연동 기능 제공

  • 공유 캘린더

    목적별 캘린더를 공유하여 직원들과 함께 관리 가능

전자세금계산서 아이콘전자세금계산서(포인트)

전자세금계산서 수신/발신, 채권관리 및 회계처리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기본/대량/수정발행 기능 제공

  • 국세청 자동신고

    발행된 세금계산서는 국세청으로 자동신고

  • 전자문서 발행

    거래명세서, 입금표, 영수증 등 전자문서를 발행 가능

팩스 아이콘팩스

팩스 기기 없이도 팩스를 수신하여 확인하고 발신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팩스 발송

    국내/국제/대량/전자등기 팩스발송 기능 제공

  • 팩스함 기능

    수신한 팩스를 조건에 따라 분류하고 편리하게 관리 가능

회사게시판 아이콘회사게시판

회사게시판은 직원들의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 서비스입니다.

자세히보기
  • 다양한 게시판 유형

    포스트, SNS, 갤러리 등 다양한 타입의 게시판 유형 제공

  • 게시판 생성

    특정 조직 및 구성원 전용 게시판을 생성 가능

  • 퀵링크

    메인에 자주 찾는 사이트를 등록하여 바로 이동 가능

  • 게시판 권한설정

    게시판별 읽기 및 수정권한을 설정 기능 제공

문자 아이콘문자

기기없이 편리하고 빠르게 전송하는 기업형 메시지 서비스입니다.

자세히보기
  • 문자 전송 및 결과 조회

    문자를 전송하고 전송결과를 조회 기능 제공

  • 포토문자 전송

    PC나 웹스토리지에 저장된 이미지를 전송 가능

  • 수신처별 일괄 문자전송

    수신처별로 다른 내용을 엑셀 파일을 통해 일괄 전송 기능 제공

  • 연락처/거래처 연동

    연락처/거래처에 등록된 번호로 편리하게 문자 전송 가능

조직도 아이콘조직도

소통이 필요한 직원을 검색하고 자주 찾는 조직원을 설정하여 신속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 조직도 조회

    조직별 소속 직원 기본정보 조회 가능

  • 빠른 검색

    서비스 내 조직 및 직원정보 검색 기능 제공

  • MEET 전화 기능

    선택한 직원과 휴대폰 없이도 전화 가능

  • 메신저/메일/화상회의 연동

    조직도 기반으로 그룹대화/1:1 대화, 메시지 등 서비스 연동 기능 제공

웹오피스웹오피스

R&D 플랫폼 내에서 오피스 파일을 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포멧의 문서 작성

    엑셀,한글.파워포인트,워드 등 다양한 포맷의 문서 지원

  • 정보 접근성 증진

    다운로드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문서 및 파일을 조회 가능

  • 업무 성과 증진

    쉬운 문서 공유 및 동시 편집을 통해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합니다.

  • - R&D Cloud Plan 요금플랜은 기업의 규모와 특성에 맞게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거나 제거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가입된 고객에게 별도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 R&D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웹오피스 기능은 사이냅오피스 기능을 사용하고 있으며, MS Office 파일을 업로드 해 사용할 경우 파일 특성에 따라 완벽히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